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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처리방침

주식회사 섹타나인(이하 ‘회사’)에서 제공하는 해피스크린 서비스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법령 및 행정안전부, 방송통신위원회, 개인정보보호위원회, 금융위원회, 공정거래위원회 등 유관기관이 제정한 가이드라인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 및 공개합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2.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3. 개인정보의 수집 방법 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5. 개인정보 수집 동의 거부 6.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7. 개인정보의 처리 위탁 8.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삭제, 처리정지 요구, 수집 및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 철회 등 9.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 10.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11. 정보주체(회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 의무와 그 행사 방법 12.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에 관한 사항 13.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보호업무/관련 고충사항 처리 부서의 명칭과 연락처, 기타 피해구제 및 상담기관 등 14. 고지의 의무 15. 기타 16. 시행일자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회사는 다음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경우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구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하도록 할 것입니다. 1) 본인확인 및 가입의사 확인, 연령확인, 만 14세 미만 회원의 경우 회원가입 처리를 위한 법정 대리인의 동의 여부 확인 및 추후 법정 대리인에 대한 본인확인 * 만 14세 미만은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받아야 회원 가입이 가능하며, 회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기 위하여 법정대리인의 성명, 휴대전화번호 등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때, 수집된 법정대리인의 개인정보는 법정대리인의 동의여부를 확인하는 목적 외의 용도로 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되지 않습니다. 2) 회원에 대한 고지사항 전달, 카드발급, 포인트 적립 및 사용정산, 고객센터 운영, 고충처리, 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3)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4) 영리성 정보 수신동의 회원에 대한 사은/판촉행사 등 각종 이벤트, 행사관련 정보안내 및 제반 마케팅 활동, 당사 및 제휴사 상품/서비스 안내 및 권유, 서비스 및 만족도 조사, 잠금화면 광고 적립 서비스 제공, 맞춤형 광고 제공, 활동 참여에 따른 리워드 제공 5) 이벤트 경품 당첨 결과 안내 및 상품 배송 6) 고충처리 :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 조사를 위한 연락, 통지, 처리결과 통보

2.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회사는 제1조에 기재된 각 목적을 위하여 다음 각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회원 개인정보 수집항목 상세 표]
구분 처리항목
회원가입 및 회원관리 [필수]해피포인트카드번호 및 비밀번호,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CI, 생년월일 및 성별(주민번호 앞 7자리), 이동통신사, 휴대전화번호, 주소, 이메일, 마케팅 활용 동의여부(이메일/문자 메세지/우편물/전화)
* 아이핀으로 회원가입 시 아이핀 제공정보(본인확인 기관이 제공한 정보)
* 만 14세미만 회원 발급 시 보호자 정보(보호자 성명, 보호자 휴대폰번호)
해피스크린 서비스 이용 [필수] 해피포인트 회원번호, 성별, 태어난 년도
서비스 이용 또는 사업처리 과정에서 자동 생성/수집되는 정보 ID, 디바이스 모델명 등 서비스 제공을 위한 기기관련정보, OS종류 및 버전, GAID, IP주소, PUSH용 토큰
선택항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내
부가정보
지역, 결혼여부, 관심정보
고객센터
1:1 문의
단말기 OS 버전, 단말기 기종, 웹 브라우저 정보
해피뚜벅
(만보기)
해피포인트 회원번호, 디바이스의 걸음 수 측정값

3. 개인정보의 수집 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1. 회사에서 운영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이벤트 응모, 전화상담 2.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이용 시 자동 생성

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① 회사는 원칙적으로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 동의 철회, 탈퇴, 서비스 제공 완료 등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를 즉시 파기합니다. 다만,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해당 기간 종료시까지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1.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표시∙광고, 계약내용 및 그 이행 등 거래에 관한 기록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회원의 불만 및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2. 「통신비밀보호법」 에 따른 통신사실확인자료 : 3개월 3. 「국세기본법」, 「법인세법」, 「부가가치세법」에 따른 거래에 관한 장부 및 증빙서류 : 관련 법정신고기한이 지난 날 등 기준일로부터 5년 4. 「전자금융거래법」에 따른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 5년

5. 개인정보 수집 동의 거부

회원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필수동의 사항에 동의를 거부할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거나, 서비스 이용 목적에 따른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또한, 선택동의 사항에 동의를 거부할 경우, 선택동의 개인정보 항목을 이용하여야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6.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에 기재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의 경우에 한하여 제3자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으로부터 사전 제공 동의를 받은 경우 2. 관련법령에 따라 국가, 공공기관 등의 요청이 있는 경우 - 회사는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7. 개인정보의 처리 위탁

① 회사는 원칙적으로 수집된 개인정보의 처리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직접 수행하나, 원활한 업무 처리를 위해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처리 위탁업무 내용 별 수탁자 상세 표]
수탁자 처리 위탁업무 내용
㈜넥스트코드 해피스크린 개발 및 운영
㈜버즈빌
[재위탁업체 LIST]
맞춤형 광고 적립 서비스 제공 및 VOC운영
㈜코마스인터렉티브 해피스크린 광고 서비스 및 VOC 운영
㈜케이지모빌리언스 알림톡 발송
㈜티엔케이팩토리 해피스크린 광고(오퍼월) 운영, 광고 영업 타겟팅 정보처리, 광고 참여적립 및 VOC 적립처리 업무
㈜엔비티
[재위탁업체 LIST]
해피스크린 광고(오퍼월) 운영, 광고 영업 타겟팅 정보처리, 광고 참여적립 및 VOC 적립처리 업무

②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사가 추가 또는 변경되는 경우에 회사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회원에게 고지하겠습니다. ③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보호법 제 26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 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삭제, 처리정지 요구, 수집 및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 철회 등

① 회원(만 14세 미만 아동 회원의 경우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본인의 개인정보(회원정보, 이용·제공 내역, 동의 내역)를 열람하거나 정정, 삭제, 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 하실 수 있으며,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해피스크린은 해피포인트 회원 대상의 서비스로 해피스크린 회원 탈퇴는 해피포인트 회원 탈퇴로 이뤄지며, 해피포인트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해피스크린 서비스만 동의 철회를 원하시는 경우, 해피스크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1:1문의를 통해 요청 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 요구 방법 및 절차 1. 전화: 대표번호(080-320-1234)로 연락 후 상담원 통해 요청 2. 메일: privacy.happy@spc.co.kr로 개인정보열람요청 내역 발송 3. 홈페이지 - 열람: 해피포인트 홈페이지 접속 → 고객센터 → 온라인문의(1:1 문의)에 개인정보열람요청 등록 - 수정: 해피포인트 홈페이지 접속 → 회원로그인 → MY Page → 회원정보 수정 - 회원탈퇴 : 해피포인트 홈페이지 접속 → 회원로그인 → MY Page → 회원정보 수정 → 회원탈퇴 4.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 수정: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 접속 → 회원로그인 → 설정 → 회원정보 수정 - 동의철회: 해피스크린 어플리케이션 접속 → 고객센터 → 1:1문의|내역조회 → 1:1문의하기 → 해피스크린 서비스 동의 철회 요청 - 회원탈퇴 :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 접속 → 회원로그인 → 설정 → 회원탈퇴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원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이 경우 “개인정보처리방법에 관한 고시 (제2020-7호)” 별지 제 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회사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 정정, 삭제, 처리 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③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 제4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회원의 권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의 개인정보 정정 요청 시 확인 절차 후 정정해 드리며, 정정 완료 시까지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⑤ 회원의 부정확한 회원정보 등록으로 인하여, 비회원에게 피해가 발생하여 비회원으로부터 정정 요청이 접수된 경우, 회사는 적극적으로 회원에게 연락을 취하여 정정합니다. 단, 연락을 취할 수 없는 경우, 비회원의 피해를 해결하기 위하여, 부정확한 정보를 정정 및 삭제 할 수 있습니다. ⑥ 회원은 가입 시 동의한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하여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습니다. 동의 철회는 모바일 앱, 회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직접 동의 철회를 하거나, 개인정보 관련 부서에 서면 또는 이메일로 요청(상단의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 요구 방법 및 절차” 참고) 하시면 철회 할 수 있습니다.

9.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보유기간 경과,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면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 회원의 개인정보는 목적이 달성 되거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보유기간이 지난 후 파기됩니다. 2.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파기

10.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회원님에게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쿠키/행태정보를 자동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처리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1. 쿠키/행태정보란 -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단말에 저장될 수 있습니다. - 행태정보란 웹사이트 방문이력, 앱 사용이력, 구매 및 검색이력 등 이용자의 관심, 흥미, 기호 및 성향 등을 파악하고 분석할 수 있는 온라인 상의 이용자 활동정보를 말합니다. 2. 쿠키/행태정보 등 설치/운영 - 쿠키는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회원의 취향과 관심 분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합니다. 3. 회원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으며, 웹브라우저 상단의 ‘설정>개인정보보호>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경로에서 쿠키 설정을 통해 쿠키 허용 여부 및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쿠키 설치를 거부할 경우 웹사용이 불편해지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회사는 다음과 같이 쿠키/행태정보 처리에 대해 안내하고 있습니다.

[쿠키 행태정보에 대한 안내 표]
수집하는 행태정보 항목 회원의 웹/앱 방문이력, 검색이력, 구매이력
행태정보 수집 방법 회원의 웹, 앱 방문/실행 시 자동 수집
행태정보 수집 목적 맞춤형 서비스(광고 포함) 제공
보유∙이용기간 및 이후 정보처리 방법 동의 철회 혹은 광고주와 계약 만료 시 파기하며, 처리 목적 달성 시 분리보관
행태정보 처리 문의 Tech PM팀 / 080-320-1234 / privacy.happy@spc.co.kr
- 회사는 다음과 같이 제3자의 행태정보 처리 현황에 대해 안내하고 있습니다.
[쿠키 행태정보 수집,처리하는 온라인 맞춥형 광고 사업자 표]
제3자 수집도구 종류 수집도구 명칭 제3자가 수집하는 정보의 내용 수집 시점 이용 목적
(주)지니웍스SDK,웹지니펀ADID제공 서비스 방문/실행 시 자동 수집오락실 서비스 제공
(주)아바티SDK캐시버튼 SDKADID제공 서비스 방문/실행 시 자동 수집캐시버튼 서비스 제공
(주)애드포러스APIlinkmineADID제공 서비스 방문/실행 시 자동 수집해피스토어 서비스 제공
(주)엔에이치엔에이스SDK (Script)ADLIBADID, UA제공 서비스 방문/실행 시 자동 수집광고 서비스 제공
(주)인라이플SDK인라이플 SDKADID제공 서비스 방문/실행 시 자동 수집해피키보드 서비스 제공
(주)애드팝콘SDKAdpopcorn MonetizeADID, UA제공 서비스 방문/실행 시 자동 수집럭키볼, 룰렛TV 서비스 제공
- 회사는 다음과 같이 쿠키/행태정보에 대한 이용자의 통제권 행사 방법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쿠키/행태정보에 대한 이용자의 통제권 행사 방법]
이용자 통제권 행사 방법 1. 웹브라우저를 통한 맞춤형 광고 차단/허용 예시
(1) Internet Explorer
도구(T)→인터넷 옵션→개인정보→고급(V)→ 쿠키 허용/차단
(2) Microsoft Edge
오른쪽 상단 ‘…’ 표시→설정→좌측 ‘개인정보, 검색 및 서비스’ →추적방지 섹션→’추적방지’여부 및 수준→InPrivate를 검색할때 항상 “엄격”추적 방지 사용→개인정보 섹션→’추적 안함 요청보내기’ 선택
(3) Chrome
설정(S)→고급→개인정보 및 보안→콘텐츠 설정→쿠키→타사 쿠키 차단

2. 스마트폰의 광고식별자 차단/허용 예시
(1) 안드로이드(Android)
① 설정 → ② 개인정보보호 → ③ 광고 → ③ 광고 ID 재설정 또는 광고ID 삭제
(2) 아이폰 (iPhone)
① 설정 → ② 개인정보보호 → ③ 추적 → ④ 앱이 추적을 요청하도록 허용 끔

※ 광고식별자(ADID): 모바일 단말기에서 부여되는 광고용 고유 식별 값 (구글: GAID, 애플: IDFA)
※ 모바일 단말 및 컴퓨터 OS 버전에 따라 메뉴 및 방법이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11. 정보주체(회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 의무와 그 행사 방법

① 회원(만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법정 대리인)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회원 본인 또는 만 14세 미만 회원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 또는 삭제할 수 있으며,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동의를 거부하거나 가입해지(회원탈퇴)를 통해 처리정지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회사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전화, 이메일을 통하여 개인정보 열람, 정정, 삭제, 처리정지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제1항 및 2항에 따른 권리행사는 회원의 법정대리인 또는 수임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④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 제4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회원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이 개인정보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 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12.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에 관한 사항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위조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물리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기술적 보호 대책 회사는 최신 보안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유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 통신(SSL)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보호대책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 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안전성확보를 위해 내부적인 계획을 수립하고 정기적으로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3. 물리적 보호대책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개인정보시스템의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원이 사용하는 ID와 비밀번호는 원칙적으로 회원만이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비밀번호는 타인에게 알려 주지 마시고 로그온 상태에서는 주위의 다른 사람에게 개인 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13.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보호업무/관련 고충사항 처리 부서의 명칭과 연락처, 기타 피해구제 및 상담기관 등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회원의 고충사항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보호 담당 부서를 지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제공 표]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개인정보보호 담당 부서 연락처 이메일
김민수 상무보 Tech PM팀 080-320-1234 privacy.happy@spc.co.kr

②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또는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문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③ 회원은 아래의 기관에 대해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신고 및 상담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privacy.kisa.or.kr - 전화: (국번 없이) 118 - 주소: 전남 나주시 진흥길 9(빛가람동)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소관업무: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www.kopico.go.kr - 전화: 1833-6972 -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12층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 수사단 - (국번 없이) 1301, 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수사국 (사이버범죄신고시스템(ECRM)) - (국번 없이) 182, ecrm.cyber.go.kr/minwon/main

14. 고지의 의무

①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포함한 기타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변경 내용의 확인이 용이하도록 회사의 어플리케이션 첫 화면 하단에 상시로 공개합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므로 회사의 어플리케이션을 방문하실 때마다 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② 현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의 추가, 삭제, 수정이 있을 경우 시행하기 전에 회사의 어플리케이션 공지사항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15. 기타

본 어플리케이션에 링크되어 있는 웹사이트들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본 사이트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16. 시행일자

①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24년 03월 05일부터 적용됩니다.